연혁
고객 중심의 기업을 만듭니다.
2025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이동통신부문 14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초고속인터넷부문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2024
-
12월
화재예방정책 공로 소방청장 표창
-
12월
가족친화인증 획득(갱신)
-
09월
한국표준협회 KS-CQI 2024컨택센터혁신상 수상
-
09월
한국표준협회 『명예의 전당』10년 연속 이동통신부문 최우수·우수 선정
-
09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 이동통신 부문 최우수기업 인증
-
09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 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최우수기업 인증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이동통신부문 13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초고속인터넷부문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
03월
이선주 대표이사 취임
2023
-
12월
고객보호센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
10월
스포츠친화 우수기업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상 수상
-
10월
스포츠친화기업 인증 취득
-
10월
「2023 세계 표준의 날」KS인증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
09월
타운보드 사업, 대구교통공사 계약 체결
-
09월
한국표준협회 「명예의전당」 10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이동통신부문 우수콜센터 인증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초고속인터넷부문 우수콜센터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