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AI 시대, 고객의 성장을 돕는
kt is MOT Agency 입니다.
-
BPO(컨택센터 아웃소싱)
산업별 전문 컨설팅팀과 솔루션 전문가가 협업 하는
투-트랙 시스템으로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AICC
보이스봇, 챗봇, AI KMS, Assistant 등 다양한 인공지능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효율화하고, 더 나은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솔루션
kt is 상담 솔루션은 웹 기반의 멀티탭 방식 UI를 채택함으로써
콜센터의 복잡한 업무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 쉽고 편리하게 운영하세요. -
상담환경 ASP(임대)
상담환경 ASP는 컨택센터 전용 시설을 활용 하여
손쉬운 컨택센터 구축과 시설 관리를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 입니다.
클라이언트
kt is는 금융, 병원, 모빌리티 등 다양한 산업 및 기관의 100여개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
KB손해보험
-
NH농협은행
-
대신증권
-
케이뱅크
-
BC카드
-
서울아산병원
-
세브란스병원
-
강동경희대학교병원
-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
-
중앙대학교병원
-
전북대학교병원
-
대법원
-
국민건강보험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
서울주택도시공사
-
롯데렌탈
-
파킹클라우드
-
그린카
-
KT알파 쇼핑
-
DL건설
-
밀리의서재
-
KT
-
평택시
-
광명시
-
한국식품산업협회
-
EBS
-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