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C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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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Consulting
컨택센터 및 고객접점 IT인프라 구축 방안
AICC 도입을 위한 진단 및 Road map 수립
고객 접점을 관리하는 IT 프로세스 진단 및 개선 방안, 최적의 Solution 제안
KT고객센터 및 산업 별 AICC 우수사례 벤치마킹
AICC 시나리오 설계 등 AI Managing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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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AI
STT, TTS, TA, AI Assistant 등 다양한 고성능의 AI기술을 선택하여 연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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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봇/챗봇
KT BOT 엔진을 바탕으로 사람과 봇을 이해하는 전문가의 시나리오 설계/작성/검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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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프레미스/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한 On-Premise 혹은 저렴하고 빠른 IaaS, SaaS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축 가능
AI Solution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AI 솔루션을 연동, 구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is는 메리츠화재, 신한금융그룹 등
유수의 고객사에 다양한 AI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이 있습니다.
STT/TTS
정확한 음성인식,
자연스러운 음성 합성
TA, QA
AI 상담분석,
상담평가
AI KMS,
Assistant
자동 지식관리 및
스크립트 추천,
후처리
PDS,
녹취 멘트 송출
효율적인 OB를 위한
PDS, 폭언 예방 멘트
송출, 녹취
AI Voice BOT/
Chat BOT
대한민국 No1 기술이 집약된 KT BOT 엔진을 바탕으로 가장 큰 고객센터 운영 경험이 있는 kt is의 시나리오 전문가가 고객과 보이스봇/챗봇 간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해드립니다. 1회성 구축, 설치로 끝나는 보이스봇/챗봇이 아니라 지속적인 학습, 모니터링을 통해 답변의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초기 시나리오 분석 및 설계
시나리오
저작 및 검수
지속적인
모니터링, 학습
TRANSLATION
초기 시나리오 분석 및 설계
PLATFORM
시나리오 저작 및 검수
지속적인 모니터링, 학습
레퍼런스
구축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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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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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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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G손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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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협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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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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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텔레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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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e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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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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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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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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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카
구독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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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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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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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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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조폐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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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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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도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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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부산과학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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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도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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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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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당서울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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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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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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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은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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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대우상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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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 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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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앤피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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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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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빛도시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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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이지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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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W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