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고객 중심의 기업을 만듭니다.
2024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이동통신부문 13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초고속인터넷부문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
03월
이선주 대표이사 취임
2023
-
10월
스포츠친화 우수기업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상 수상
-
10월
스포츠친화기업 인증 취득
-
10월
「2023 세계 표준의 날」KS인증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
09월
타운보드 사업, 대구교통공사 계약 체결
-
09월
한국표준협회 「명예의전당」 10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이동통신부문 우수콜센터 인증
-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초고속인터넷부문 우수콜센터 인증
2022
-
07월
ISO 14001:2015 환경경영시스템인증
-
05월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21
-
12월
가족친화인증 획득
-
11월
2021 국가경쟁력대상 디지털마케팅혁신상 수상
-
10월
KS- 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부문 최우수기업 인증
-
10월
KS- 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우수기업 인증
-
06월
고객보호센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
05월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3월
윤경근 대표이사 취임
2020
-
12월
사회공헌 관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
12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 분야 1위 고객센터 인증
-
12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2020 한국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상 수상
-
10월
㈜케이티아이에스 KS 서비스 인증
-
06월
민원서비스 향상 공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
-
05월
KSQI 유ㆍ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