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고객 중심의 기업을 만듭니다.
2016
-
12월
114상호명 안내서비스 개시
-
11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
08월
대구공항 내국세 자동환급서비스 개시
-
07월
2016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
05월
2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3월
박형출 대표이사 취임
-
02월
화장품업계 최초 사전면세 서비스 시행
2015
-
11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
08월
kt버스쉘터 광고서비스 개시
-
08월
롯데백화점 본점 내국세환급서비스 개시
-
06월
알뜰폰(MVNO)사업 양도 완료
-
04월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3월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고용노동부)
-
03월
김포공항 KIOSK(무인자동환급기) 도입
-
01월
일산센터 구축
2014
-
11월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조사 유선분야 1위 달성
-
11월
장애인채용 활성화 공헌 국회의원 표창 수상
-
11월
GWP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팀성과혁신상 수상
-
10월
원주CRM센터 설립
-
10월
지역경제활성화 공헌 대구광역시 표창 수상
-
09월
'kt is 도심환급창구' 오픈 및 서비스 개시
-
09월
기업대학 컨설턴트학과 첫 졸업생 배출
-
08월
정부콜센터 대표번호 110 단일화 출범 공헌 국민권위원회 표창 수상
-
07월
중국 유니온페이(UPI)와 함께 무인자동 내국세환급(Tax-Refund) 서비스 개시
-
07월
'M모바일' 브랜드 출시로 알뜰폰(MVNO) 시장 진출
-
03월
호텔 숙박용역 부가세 환급창구운영사업자 선정 (문화체육관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