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전략

Innovative Solution 고객행복과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Innovative)적인 솔루션(Solution)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공존하며 상생하는 kt is의 ESG경영

kt is는 고객과 임직원, 지역사회와 주주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만족시켜 신뢰를 얻으며 궁극적으로 사회와 더불어 나아갑니다.

그렇기에 kt is의 ESG는 점차 심각해지는 기후변화와 인권 및 고객관계, 그리고 투명하고 청렴한 지배구조에 대해 이해관계자와 함께 고민하고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No.1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kt is는 ESG경영을 통해 시대가 요구하는 기업의 책임을 선도적으로 수행하며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ESG란?

ESG는 환경(Environmnet), 사회적 책임(Social), 기업 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칭으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핵심지표로 활용합니다.

ESG 평가 등급

요약재무정보
구분 2020년 2021년 2022년
종합 B A B+
항목
E(환경) - B+ B+
S(사회) B+ A+ B+
G(지배구조) B+ A B+

※ 평가기관 : KCGS(한국지배구조원)

ESG전략체계

요약재무정보
미션 kt is는 ESG전략을 통해
환경/사회문제에 동참하고 최고의 준법/공정을 이행합니다.
조직 ESG 전략체계
과제 온실가스 저감 ‘Green’ 정책
임직원 친환경 프로젝트 동참
노사 공동 사회적 책임 이행
최상의 안전한 업무환경 구축
주주친화적 투명한 정보 공개
전사 컴플라이언스 체계 고도화
UN SDGs ESG 전략체계 ESG 전략체계 ESG 전략체계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