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연혁

Innovative Solution 고객행복과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Innovative)적인 솔루션(Solution)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2015 ~ 2012년도 연혁

혁신과 지속성장 2014 ~ 2019 ‘고객 최우선’ 가치를 중심으로
혁신과 지속성장을 위해 주력한 시기입니다.

2019
2019.10.17 5년 연속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019.05.09 5년 연속 KSQI 유ᆞ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19.03.28 상호변경(케이티스 → 케이티아이에스)
2019.03.27 이응호 대표이사 취임
2019.02.01 고양시 민원콜센터 운영
2019.01.01 법원대표전화안내센터
고용노동부 안양 고용콜센터 운영
2018
2018.11.21 4년 연속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018.11.06 제3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페스티벌
'Voice of Customer 우수상담사'상 수상
2018.10.22 택스리펀드(Tax Refund) 사업 양도
2018.05.08 4년 연속 KSQI 유ᆞ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18.04.18 사회공헌관련 용산구청장 표창
2018.03.28 김진철 대표이사 취임
2017
2017.11.15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017.10.18 ‘포켓닥터’ 2017 한국품질만족도 병원
건강정보앱 부문 1위 선정
2017.09.28 2017 대한민국 고용친화 모범경영대상
인재경영부문 대상 수상
2017.06.01 세계최초 모바일 택스리펀드 서비스
‘KT Mobile Tax Refund’ 출시
2017.05.30 국내 유일 병원ㆍ약국ㆍ동물병원 통합 검색 앱
‘포켓닥터 출시’
2017.05.18 3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17.02.08 KT일산고객센터 개소
2016
2016.12.01 114상호명 안내서비스 개시
2016.11.17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016.08.03 대구공항 내국세 자동환급서비스 개시
2016.07.28 2016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2016.05.11 2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16.03.28 박형출 대표이사 취임
2016.02.04 화장품업계 최초 사전면세 서비스 시행
2015
2015.11.19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015.08.30 kt버스쉘터 광고서비스 개시
2015.08.01 롯데백화점 본점 내국세환급서비스 개시
2015.06.01 알뜰폰(MVNO)사업 양도 완료
2015.04.23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15.03.25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5.03.16 김포공항 KIOSK(무인자동환급기) 도입
2015.01.28 일산센터 구축
2014
2014.11.27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조사 유선분야 1위 달성
2014.11.20 장애인채용 활성화 공헌 국회의원 표창 수상
2014.11.19 GWP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팀성과혁신상 수상
2014.10.27 원주CRM센터 설립
2014.10.24 지역경제활성화 공헌 대구광역시 표창 수상
2014.09.19 'kt is 도심환급창구' 오픈 및 서비스 개시
2014.09.18 기업대학 컨설턴트학과 첫 졸업생 배출
2014.08.27 정부콜센터 대표번호 110 단일화 출범 공헌 국민권위원회 표창 수상
2014.07.15 중국 유니온페이(UPI)와 함께 무인자동 내국세환급(Tax-Refund) 서비스 개시
2014.07.04 'M모바일' 브랜드 출시로 알뜰폰(MVNO) 시장 진출
2014.03.12 호텔 숙박용역 부가세 환급창구운영사업자 선정 (문화체육관광부)

2013 ~ 2009년도 연혁

kt is 출범과 성장 2009 ~ 2013 촐범과 함께 고객서비스 기반 마케팅전문기업으로
도약한 시기 입니다.

2013
2013.12.27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2013.12.23 기업대학 운영기관 선정
2013.12.11 사회공헌관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2013.09.11 [인천국제공항] 자동화 환급 운영개시
(관련 국내/국제특허 출원 2013.05.20)
2013.09.10 세계최초 자동화 환급시스템 개발완료
2013.05.01 서울의료원 콜센터 운영
2013.04.01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콜센터 운영
2013.03.01 경주시청 콜센터 운영
2013.01.25 [김포국제공항] 환급창구 업무개시
2013.01.18 kt M&S 개통센터 운영
2013.01.01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콜센터 운영
2013.01.01 한국방송 시청자 콜센터 운영
2012
2012.11.01 동산의료원, 참포도나무병원 콜센터 운영
2012.09.05 국가생산성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2012.09.01 번호검색APP ‘MY114’ 출시
2012.06.01 한전고객센터 운영
2012.04.01 kt is광고서비스 통합비즈니스 플랫폼 ‘통합광고주’ 구축
2012.01.16 강원대병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12.01.01 kt강북 모바일 센터 직영 운영
2011
2011.12.01 모바일 광고 서비스 출시
2011.11.04 IBA Best house organ for customers 부문 대상(사보)
Company of the year-telecommunications 부문 본상
2011.09.24 지역광고지 'ktis114'출간
2011.06.14 Olleh 콜링크 서비스 출시
2011.04.01 전북은행 콜센터 운영개시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11.03.16 별정통신 4호 사업자 등록
2011.03.01 아산병원 건강진단센터 운영 개시
2011.01.01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운영 개시
중소기업청 콜센터 운영 개시
2010
2010.12.20 가천의대길병원과 U-health 사업 MOU 체결
2010.12.17 한국 거래소 KOSPI (유가증권시장) 상장
2010.10.13 한국 재무경영대상 중기업부문 대상
2010.10.06 한국 컨택센터 CEO 상
2010.08.01 전북대학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10.05.01 kt텔레캅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10.04.01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10.03.06 한국전력공사 인천본부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10.01.04 kt계열사 편입
2009
2009.11.02 kt is 출범
2009.10.19 서울아산병원 상담간호센터 운영 개시
2009.09.01 차병원 통합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9.08.17 114 안내서비스 ISO9001 인증획득
2009.07.01 강남세브란스병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9.04.16 한국전력공사 대구경북본부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9.04.012009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선정(노동부/국무총리 표창 수상)

2008 ~ 2005년도 연혁

발전과 전진 2005 ~ 2008 우수기업 수상과 함께
혁신적인 기업 발전을 이룩한 시기 입니다.

2008
2008.11.04 114지역검색포탈사이트(114.co.kr) 오픈
2008.11.01 한국 도로공사 고객센터 운영개시
2008.08.25 서울대치과병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8.06.01 고대병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8.06.01 연세의료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8.02.21 대한민국 우량 중소기업 대상 수상(산자부)
2008.01.01 국민연금공단 서울 고객센터 운영 개시
조선일보 독자센터 / 경희의료원 전화예약실 운영 개시
한겨례 s&c 고객센터 수주
2007
2007.12.01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7.11.12 교통안전공단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7.09.03 농협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7.08.01 Sky-Life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7.05.01 114BIZ서비스 출시
2007.05.01 일산병원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7.04.01 서울 의료원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7.03.27 정부민원안내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7.01.17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IT부문] – 정보통신부 장관상
2006
2006.12.27 도농교류 농촌사랑 대상 – 기업부문
2006.12.01 114 안내 SMS전송 서비스 개시
2006.07.13 중소기업 공동 A/S콜센터 운영 개시
2006.07.03 벅스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6.05.12 별정통신 1호 사업자 등록 취득 추가
2006.05.11 2006년 국제 표준경영대상 품질경영부문 대상 수상
2006.04.24 서울시립보라매병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2006.02.07 2006년 대한민국 프런티어 경영대상 수상
2005
2005.11.24 2005 100대 우수 특허 제품 대상 (산업자원부, 특허청)
2005.06.21 일산동국대학병원 콜센터 운영 개시
2005.05.28 115전보센터 서울,부산, 통합운영
2005.05.17 2005 품질경영부문 최우수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주관)
2005.04.28 114 안내서비스 품질인증 CQ마크 획득
2005.03.02 서울아산병원 콜센터 운영 개시

2004 ~ 1935년도 연혁

창업과 도약 1935 ~ 2004 회사의 성장기반을 마련한 도약의 시기입니다.

2004
2004.12.01 KT커머스 콜센터 운영 개시
2004.11.23 한국씨티은행 콜센터 (ASP)운영개시
2004.11.18 114 생활안내서비스 개시
2004.07.09 고객센터 품질인증 CQ마크 획득(사단법인 텔레마케팅 협회)
2004.05.21 국민연금관리공단 고객센터 수주
2004.01.01 KT선박무선업무 개시
2003
2003.09.01 서울대학교병원(분당) 콜센터 운영 개시
2003.07.01 115 콜센터 운영개시
2003.01.01 KT강북, 강원 110번 고객센터 운영사업 개시
2002
2002.12.01 유, 무선인터넷 사업 개시
2002.02.01 별정통신(2호) 사업 개시
2002.01.01 KT강북 110 고객센터 운영 사업 개시
2001
2001.12.31 우선번호 안내서비스 개시
2001.12.10 안내대기 시간광고 서비스 개시
2001.07.02 114 전화번호 안내 사업 개시
2001.06.27 한국인포서비스㈜ 설립
창립이전
2000.07.02 전국 단일화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 개시
1997.01.01 전화번호 안내 유료화 실시
1990.01.03 전화번호 자동안내 도입
1935.10.01 전화번호 안내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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