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Innovative Solution 고객행복과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Innovative)적인 솔루션(Solution)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고객에게, 임직원에게 1등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에게, 임직원에게, 1등기업이 되겠습니다.

kt is는 고객만족 대외평가(KS-CQI) 4연패를 달성한 KT 고객센터 운영, 114번호안내, 공공기관과 주요 병원 및 금융기관 고객센터 수탁 운영,
그리고 KT 유ᆞ무선 통신서비스 유통 및 판매 등을 영위하고 있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1등 고객서비스’ 기업입니다.

앞으로도 kt is는 주력사업의 효율적인 운영과 지속적인 혁신,
신 성장동력 발굴 등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을 구축하여 고객중심경영과 수익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상장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혁신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할 것입니다.

또한, 내부적으로는 임직원간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즐겁게 일하고
긴밀하게 협력하는 조직 문화를 정착시켜 임직원들의 열정과 역량을
한 데 모아 ‘1등 고객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리며,
고객에게, 임직원에게 1등이 되는 kt is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t is 대표이사 이응호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