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모바일 유통사업
KT 모바일 유통사업
KT의 모바일 상품을 기반으로 B2B영업, 비정형(On-line), 기타채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지속적인 가입자 유치와 사업영역 확대에 힘 쏟고 있습니다.

kt is > 도매 , 소매(직영), 온라인, 기타 채널 > customer
KT 대면접점채널 운영
KT 대면접점채널 운영

- 1. 서비스 개요
- - KT 대표 고객 Off-line 대면 서비스 채널
- - KT 서비스에 대한 고객 케어(CS) 제공 및 KT 유무선 상품부터 소상공인 위한 SMB 상품까지 Sales
- 2. 주요 업무
주요 업무 CS Sales KT 유무선상품 관련 일반 상담
- - 가입상품 확인, 요금안내 등 고객 정보 확인
- - 명의변경
- - 요금제 변경/상품해지
- - 고장접수, 민원상담
KT 유무선 상품 판매
- - 모바일 스마트폰 개통
- - 유선(인터넷, TV) 상품 유치
- - 유무선 결합, 부가서비스 유치 등 통합 상담
- - 고객별 맞춤 요금설계
소상공인 대상 전문 상품 판매
- - GIGA eyes, Smatro, 통화 매니저 등 SMB 통합 상품 상담
- 3. 현황
- - 수도권/강원 지역 KT 플라자 75개소 운영
- - 업무시간: 평일 09:00~19:00(일부 매장 09:00~18:00)
특수채널 운영
특수채널 운영
![]() |
KT 서비스 T/M 사업
|
---|